GongGu Blog
article thumbnail

후쿠오카 일정을 마무리하고 텐진으로 돌아오니 저녁이 가까워지는 시간이 되었고, 여행오기 전에 알아본 야키니쿠 집들중에 하나를 골라 예약을 해놓았습니다.

 

테이블 별로 구워먹을 수 있는 화로가 있고, 옆에 있는 태블릿을 통해 무제한으로 소고기와 다양한 종류의 음식을 주문 할 수 있습니다. 저희는 일본소고기 + 특수부위 등을 다 먹을 수 있는 코스와 음료/술을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는 일명 "타베호다이 + 노미호다이" 세트로 예약을 하였습니다.

 

정말 다양한 소고기 종류를 하나씩 다 시켰던 것 같습니다. 원갈비 라는 이름에 답게 다양한 종류의 갈비가 있었고, 디폴트로 소금간이며, 마늘이 발라지거나 혹은 와사비가 발라진 버전으로도 주문 할 수 있었습니다.

우설 소금 구이를 시작으로 모듬까지 있는 메뉴를 전부 주문해서 먹어보았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우설과 왕갈비가 제일 맛있었습니다.

 

그 외에도 샐러드류나 라멘류 찌개, 디저트 등 고기외에도 다양한 메뉴를 주문 할 수 있고, 서빙 로봇이 직접 테이블까지 음식을 가져다 주기도 하였습니다.

마침 12월 시즌에 한국 메뉴들을 같이 판매하고 있어 옆에 계신 학생으로 보이는 일본분들이 순두부를 주문하였기에 느끼한 고기 맛을 재우고자 시켜보았으나 충격적인 맛만 선사 한채 디저트로 마무리 하였습니다.

 

2시간 이용 ( 1시간 반 오더 )을 기준으로 이용할 수 있고 타베호다이 코스는 다음과 같이 3가지가 존재했습니다.

여행을 가서 무한정한 야키니쿠와 술을 즐길고 싶은 분들께 추천해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원갈비 프리미엄 나카스
주소 : 〒810-0801 福岡県福岡市博多区中洲4丁目6−12
사이트 : https://one-karubi-premium.1dining.co.jp/
profile on loading

Loading...